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진심은 통한다’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웰-리브 마스터’ 프로젝트 성료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4.09.02 첨부파일

마지막 ‘영화 <기생충가구 디자이너’ 영상 공개… 차별화된 콘텐츠로 호평

‘진심은 통한다’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웰-리브 마스터’ 프로젝트 성료


‘웰-리브 마스터’ 영상 3편 쉽게 볼 수 없는 장인 모습 담아내 호평… 누적 조회수 14만 회↑ 기록 중

장인 ‘애장품 소개’ 숏폼 및 장인의 철학과 스토리 보여주는 온라인 ‘세정몰’ 웹매거진도 호응 이어져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웰리브 마스터’ 프로젝트 ‘박종선 가구 디자이너’ 편>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50주년을 맞아 ‘장인정신’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진행한 ‘웰-리브 마스터’의 마지막 영상을 공개하며고객들의 호평 속에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웰메이드는 지난달 27일 ‘웰-리브 마스터’ 프로젝트의 마지막 편을 공개하며 3개월 간의 대장정에 마침표를 찍었다마지막 편의 주인공은 영화 <기생충>의 가구 디자이너이자 한국 현대 가구 1세대 작가인 ‘박종선 장인’으로시류와 타협하지 않고 본인만의 신념과 철학으로 가구를 만들어온 장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웰-리브 마스터’ 프로젝트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웰메이드의 ‘장인정신’과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시작한 프로젝트다한 분야에 진심을 다하며 전문가의 길을 걷고 있는 장인들을 소개하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장인정신’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리고자 했다지난 6월부터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주변의 장인들을 소개하는 ‘웰리브 마스터’ 영상을 매달 1편씩 업로드 해왔다.

 

이번 프로젝트는 안경 디자이너, LP 제작 엔지니어가구 디자이너 등 평소에 쉽게 만나기 어려운 인물들을 소개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다지난 6월에 공개된 1편 ‘국내 1세대 안경 디자이너’ 김종필 장인부터 2편 ‘국내 유일 LP 제작 엔지니어’ 백희성 장인마지막 3편 ‘영화 <기생충가구 디자이너’ 박종선 장인까지 총 3편의 영상은 조회수 14만 회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영상의 주된 메시지가 ‘웰메이드’라는 브랜드 이름과 기업 철학인 ‘장인정신’과 부합해 더욱 흥미롭다 등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여기에 장인들의 애장품을 소개하는 ‘웰-리브 아이템’ 숏폼 콘텐츠와 장인들의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온라인 ‘세정몰’ 웹매거진도 함께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3명의 장인과 ‘웰메이드’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품질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자신의 분야에서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장인정신’의 의미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라며“남은 하반기에도 ‘장인정신’이 담긴 고품질의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50년간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프로젝트 ‘웰리브 마스터’>

이전글
‘50주년’ 세정,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2관왕 달성
다음글
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가을 데님 ·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목록